자주하는질문

  •  BEST 1 [배송문의] 완조립 배송인가요?
    정확히 말씀드리면 받으신 상태 그대로 아무런 조치 없이 바로 탈수는 없습니다.
    바로 타실 수 있게 완조립 상태로 배송이 된다면 자전거의 형태상 돌출된 부위가 많기 때문에
    배송중 파손의 위험이 매우 높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조립/셋팅 후 박스포장시 돌출되는 부위가 없도록 하기위해 페달은
    페달렌치와 함께 동봉되며 핸들 디자인에 따라 탈착하거나 방향을 틀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핸들과 페달 안장만 고객님께서 동봉된 설명서를 따라 간단하게 결합해주시면
    공기압과 셋팅은 모두 맞춰져 있는 상태이므로 샵에가서 별도의
    셋팅이나 점검 없이 바로 타실 수 있습니다.
    (여성분이나 초등학생도 쉽게 할 수 있는 정도이니 너무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  BEST 2 [상품문의]픽시기어와 프리기어의 차이가 뭔가요?
    쉽게 설명 드리면 픽시기어는 자전거바퀴가 굴러가는 동안은
    페달도 함께 계속 돌아가게 되는 것을 말합니다. 픽시기어 또는 고정기어라고 하며
    자전거가 앞으로 또는 뒤로 가기 위해선 페달을 계속 굴려줘야 하며 페달링을 멈추게 되면
    바퀴 또한 멈추게 되므로 정지상태가 됩니다. 이와 반대로 프리기어는
    일반적인 자전거 방식과 같이 페달링을 멈추더라도 바퀴는 계속 굴러가게 되는 것을 말합니다.
    예로 픽시자전거의 경우 내리막길에서도 페달을 계속 돌려줘야하며 페달을 천천히 돌리면
    내리막길에서도 천천히 내려가게 됩니다.
    프리방식은 페달을 돌리지 않고 가만히 있더라도 내려가게 됩니다.
    (스키딩 / 트릭을 위해선 픽시기어로 타셔야합니다.)
  •  BEST 3 [A/S문의] A/S는 어떻해 하죠?
    제품의 초기 불량의 경우 저희쪽에서 100% 무상 교환이나 AS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방문이 어렵거나 먼 곳에 계시는 분들의 경우 지역
    해당브랜드 대리점을 통해 번거러움 없이 AS가 가능하도록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주행중 발생하는 펑크나 소모품 교환은 브랜드에 상관없이
    부품의 경우 모두 호환되므로 근처의 자건거샵을 통해서도 정비나 수리가 가능합니다.
    (공임과 부품비용은 지역이나 샵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  BEST 4 [상품문의] 주문할때는 품절이 아니었는데 왜 품절인가요?
    상품 재고의 경우 최대한 정확하게 관리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나
    인기제품의 경우 소량의 재고가 남은 상태에서 일시적으로
    동시에 많은 주문이 접수 되거나 출고준비 과정에서 불량발생으로 인해
    재고량 차감이 발생하는 등 여러 가지 변수가 있을 수 있어 주문시에는
    품절이 아니었지만 출고준비 과정에서 품절로 인해 주문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BEST 5 [구매문의] 전화주문 가능한가요?
    네 물론 가능합니다.
    인터넷 사용이 서툴거나 어려우신 분들께서는
    저희 고객센터로 전화 주셔서 원하시는 제품과 배송지 정보를 알려주시면
    결제 확인 후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전화주문의 경우 유선상으로는
    고객님의 카드정보만으로 결제승인이 불가능하므로 무통장입금일 경우에만
    전화주문이 가능합니다.
  •  BEST 6 [파손문의] 자전거를 받았는데 파손되면 어쩌죠?
    배송받으신 제품의 파손에 대해서는 100%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합니다.
    우선 파손된 제품의 경우 저희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해당 택배사를 통해 물건회수 접수 후 고객님께 재방문하여 받으신 물건을 회수 후
    새제품으로 교환이나 환불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물론 파손에 대한 교환이나 환불은 주행하지 않은 상태일때만 가능합니다.
  •  BEST 7 [구매문의] 방문해서 자전거를 직접 보고 구매 가능한가요?
    저희는 온라인전문 쇼핑몰이기 때문에 일반적인 자전거샵과는 성격이 다릅니다.
    고객님들이 흔히 아시는 자전거샵은 매장에 자전거를 조립/전시해 두고 판매가
    이루어지는 방식이지만 저희와 같은 온라인샵은 자체 물류창고에 완조립상태가 아닌
    미조립된 박스상태로 적재가 되어있기 때문에
    조립되어져 있는 모든 제품을 직접 보시기는 어렵습니다.
    온라인샵의 경우 오프라인샵과는 비교되지 않을 만큼 많은 종류의 자전거를 판매하다보니
    조금 성격이 다를 수밖에 없는 점 양해바랍니다.

1
[배송문의] 주문 후 방문수령 가능한가요?
네. 물론 가능합니다.
하지만 주문하시고 빨리 받아보고 싶은 마음에 바로 달려와주시는 고객님들이 계신데
자전거 조립은 주문 들어온 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진행됨으로
방문수령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주문시 배송메세지란에 방문수령이라고 적어주신 후
저희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조립 스케줄 확인 후
고객님께서 방문수령 가능한 날짜와 시간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배송문의] 자전거 주문하면 배송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자전거과 같이 조립/셋팅이 필요한 제품은 당일출고가 어려우며
주문하신 다음날 조립/셋팅/포장이 이루어져 발송됩니다.
고객님께서 발송완료 문자메시지를 받으신 다음날 바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택배사 사정이나 성수기 주문물량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결제일로부터 2~3일 뒤 받아보실 수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3
[배송문의] 완조립 배송인가요?
정확히 말씀드리면 받으신 상태 그대로 아무런 조치 없이 바로 탈수는 없습니다.
바로 타실 수 있게 완조립 상태로 배송이 된다면 자전거의 형태상 돌출된 부위가 많기 때문에
배송중 파손의 위험이 매우 높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조립/셋팅 후 박스포장시 돌출되는 부위가 없도록 하기위해 페달은
페달렌치와 함께 동봉되며 핸들 디자인에 따라 탈착하거나 방향을 틀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핸들과 페달 안장만 고객님께서 동봉된 설명서를 따라 간단하게 결합해주시면
공기압과 셋팅은 모두 맞춰져 있는 상태이므로 샵에가서 별도의
셋팅이나 점검 없이 바로 타실 수 있습니다.
(여성분이나 초등학생도 쉽게 할 수 있는 정도이니 너무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4
[상품문의] 주문할때는 품절이 아니었는데 왜 품절인가요?
상품 재고의 경우 최대한 정확하게 관리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나
인기제품의 경우 소량의 재고가 남은 상태에서 일시적으로
동시에 많은 주문이 접수 되거나 출고준비 과정에서 불량발생으로 인해
재고량 차감이 발생하는 등 여러 가지 변수가 있을 수 있어 주문시에는
품절이 아니었지만 출고준비 과정에서 품절로 인해 주문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5
[구매문의] 전화주문 가능한가요?
네 물론 가능합니다.
인터넷 사용이 서툴거나 어려우신 분들께서는
저희 고객센터로 전화 주셔서 원하시는 제품과 배송지 정보를 알려주시면
결제 확인 후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전화주문의 경우 유선상으로는
고객님의 카드정보만으로 결제승인이 불가능하므로 무통장입금일 경우에만
전화주문이 가능합니다.
6
[상품문의]픽시기어와 프리기어의 차이가 뭔가요?
쉽게 설명 드리면 픽시기어는 자전거바퀴가 굴러가는 동안은
페달도 함께 계속 돌아가게 되는 것을 말합니다. 픽시기어 또는 고정기어라고 하며
자전거가 앞으로 또는 뒤로 가기 위해선 페달을 계속 굴려줘야 하며 페달링을 멈추게 되면
바퀴 또한 멈추게 되므로 정지상태가 됩니다. 이와 반대로 프리기어는
일반적인 자전거 방식과 같이 페달링을 멈추더라도 바퀴는 계속 굴러가게 되는 것을 말합니다.
예로 픽시자전거의 경우 내리막길에서도 페달을 계속 돌려줘야하며 페달을 천천히 돌리면
내리막길에서도 천천히 내려가게 됩니다.
프리방식은 페달을 돌리지 않고 가만히 있더라도 내려가게 됩니다.
(스키딩 / 트릭을 위해선 픽시기어로 타셔야합니다.)
7
[구매문의] 방문해서 자전거를 직접 보고 구매 가능한가요?
저희는 온라인전문 쇼핑몰이기 때문에 일반적인 자전거샵과는 성격이 다릅니다.
고객님들이 흔히 아시는 자전거샵은 매장에 자전거를 조립/전시해 두고 판매가
이루어지는 방식이지만 저희와 같은 온라인샵은 자체 물류창고에 완조립상태가 아닌
미조립된 박스상태로 적재가 되어있기 때문에
조립되어져 있는 모든 제품을 직접 보시기는 어렵습니다.
온라인샵의 경우 오프라인샵과는 비교되지 않을 만큼 많은 종류의 자전거를 판매하다보니
조금 성격이 다를 수밖에 없는 점 양해바랍니다.
8
[구매문의] 공인인증서가 없는데 카드결제 가능한가요?
현재 30만원 이상의 제품일 경우 카드결제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사정에 의해 공인인증서로 결제가 어려우신 고객님들께서는
저희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개인결제창을 통해 공인인증서가 필요 없는 금액인
30만원 이하로 분할 결제가 가능하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9
[파손문의] 자전거를 받았는데 파손되면 어쩌죠?
배송받으신 제품의 파손에 대해서는 100%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합니다.
우선 파손된 제품의 경우 저희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해당 택배사를 통해 물건회수 접수 후 고객님께 재방문하여 받으신 물건을 회수 후
새제품으로 교환이나 환불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물론 파손에 대한 교환이나 환불은 주행하지 않은 상태일때만 가능합니다.
10
[불량 및 오배송문의] 받으신 제품이 불량이거나 오배송인 경우
물건을 받으신 후 주문하신 제품과 차이가 있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회수요청과 함께 다시 올바른 제품으로 다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회수요청은 저희 고객센터로 말씀해주시거나 계약된 택배사를 통해
착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11
[A/S문의] A/S는 어떻해 하죠?
제품의 초기 불량의 경우 저희쪽에서 100% 무상 교환이나 AS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방문이 어렵거나 먼 곳에 계시는 분들의 경우 지역
해당브랜드 대리점을 통해 번거러움 없이 AS가 가능하도록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주행중 발생하는 펑크나 소모품 교환은 브랜드에 상관없이
부품의 경우 모두 호환되므로 근처의 자건거샵을 통해서도 정비나 수리가 가능합니다.
(공임과 부품비용은 지역이나 샵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12
[사은품문의] 사은품 변경 가능한가요?
우선 사은품 변경은 어렵습니다.
“저는 뭐는 있으니 뭐는 필요없습니다. 그러니 사은품 변경 가능한가요?” 라는 질문을 많이 받습니다.
하지만 각 제품의 가격대별 책정된 사은품은 변경이 어려우며
고객님의 개개인의 사정에 맞춰 사은품을 변경해서 보내드리기는 사실상 어렵습니다.
각 제품별 정해진 사은품에 따라 일괄적으로 포장되어 지기 때문에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3
[반품 및 교환문의] 자전거 제품의 반품이나 교환은 어떻하나요?
자전거의 경우 부피가 크고 배송중 파손이 되지 않도록 많은 포장이
이루어지는 제품인 만큼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이나
교환의 경우 처음 택배를 받으신 박스를 통해
동일한 포장상태로 포장이 되어야만 반품이나 교환이 가능합니다.
최초 포장과 동일하게 포장이 되지 않고 임의대로 박스안에 넣어 테이핑만
한 상태로 보내지게 되면 100% 스크래치나 파손이 되기 때문에 교환/반품이 어렵습니다.
(물론 실외에서 주행하지 않은 상태에서만 교환/반품 가능합니다)
교환/반품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우선 저희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다시한번 자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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